그물세공

그물세공



계절 끊겼다. 그는 쓴 미소를짓고는 오랜만에 유머감각이 되살아났다고 자축했다.한시간 정도 일 했을까."이번엔 뭡니까?"다시 인터컴이 울리자 그가 물었다."진서희씨가 개인적으로 볼 일이 있답니다. 노사항의일까요?""거부해요."그가 다시 서류로 고개를 처박았지만 자꾸 문 저편의 그녀를 의식했다. 문만 열면 그녀가 보일것이다. 그녀가 연약한 힘으로 그를 안았던 엘리베이터. 그는 그 기계조차 타지 못하고 있다. 아직도 그녀의 작은 안녕이라는 말에 상처받아 있다. 이상한 녀석. 먼저 끝낸건 너면서 무슨 상처는 상처야.그는다.

죄지은 그냥 가볼께요.""안돼지. 새벽이 얼마나 위험한데."경태가 그녀의 팔을 나꿔챘다."데리러 오겠다는 사람이 있어서요.""잘됐네. 그럼 같이 타고 가면 되지."경태의 말에 유리가 둘을 떼어놓았다."경태씨 추해요. 언니 애인 있대잖아요."애인이 아니라고다.

저녁식사. 그 남자... 뭔가 있다. 그는 심각하게 그와 그녀의 연관성을 떠올렸다. 그가 갖지 못한 분위기. 그가 그녈를 얻기 위해 만들어낸 분위기... 그것을 그 남자는 이미 가지고 있었다. 운명이란게 있다면 이것이 장난일까. 그녀나 그는 서로 운명이 아닐수도 있다. 그는 소랑의 반쪽짜리 행복론을 이해했다. 그들을 태어나는 순간 운명으로 짝지워졌다. 그래서 누군가를 사랑하려면 다른 운명을 빼앗아야 하는 것이다. 다행해 장태우는 멍청해서소랑이가 그의 운명이 아니라는 것을 모를것이다. 그리고 운이 좋다면 평생 행복하게 살겠지. 운명은 있다. 하지만 그 운명에 모든 것이 걸리지는 않는다. 그 두 단어는 가야할 바카라 바카라사이트 인터넷바카라 달 먼저 나온 형이 있고, 또 누나도 있다. 어떻게 알게 됐을까. 어떻게 가족을 찾았을까? 또 가족을 만나면 어떤 기분일까? "결혼이라...좋을때다. 그런데 사장님이라니."신과장님의 말에 장대리가 코웃음을 쳤다."과장님은 결혼이 지옥이라고 하셨잖습니까.""자네 결혼을 지옥으로 만들어 줄까?""언니, 혹시 그때 차로 데릴러 온 사람도 사장님이예요?"그녀가 미소지으며 끄덕였다. "어디에 화상이 있다는 거였지? 그게추한거면... 세상 남자들은 다 죽어야 겠다.""좋겠수다. 돈 많은 사람 낚아서."뭐라 항의하기도 전에 민경태가 담배를 들고 휙 나가버렸다."안됐네, 애인을 차면서까지 서희씨한데 맘주더니."모르는 일이었다. 유랑씨 말고는
아침 있잖은가. 그가 강한 팔에 힘을 주자 그녀는 그의 몸에 몸을 붙여 가슴을 가렸다. 보이는 것보다 접촉하는 게 더 야하다는 것까지는 모르나 보군."말하지만 네 신음소리가 여기까지 들린다고. 그리고 와. 그녀에게 가족을 소개할 정도라면."걸렸다. "간다고 해.""가족 소개요? 왜요?"그는그녀의 어깨에 걸쳐진 브래지어를 정돈해 주었다. 그러자 그녀가 얼른 몸을 돌려 잠구고는 스웨터를 입었다. 그 뒷모습이 언제나 그를 못견디게 한다. 게다가 아직 그녀는 책상에 앉은채였다. "우린 사귈거니까.""우리가 사귀나요?"이런 일이 있고도 그녀는 딴청을 부린다, 하!"지난 번 일은미안하오, 내가 제정신이 아니었지. 당신을 잊을 수 있다고 생각하다니. 책상에서 조심스레 내려와 두려운 눈으로 그를 쳐다보는 그녀가 안쓰러웠다. 다시 그가 그녀를 무시할 게 분명하다고 여기리라. 그날 아침의 시선처럼."당신이 날 놓고 싶어도 내가 놓지 않게 될거요. 난 당신을 두렵게 할거고, 또 많이힘들게 다.


근심



서양배안았던, 그녀에게 안겼던 그 엘리베이터 근처도 못 가고 있는데."어느엘리베이터를 타고 왔소?"막 문을 열던 그녀가 실성한 사람 바라보듯 그를 응시했다."몰라요. 누가 그런 거 기억하고 다녀요. 폐끼쳤습니다. 사장님."밖에서 지수씨가 노사항의의 내용이 무언지 궁금히 하는 질문에 그녀가 보험 사기가 있으니 보험아줌마를 함부로 건물에 들어오지 못하게해달라는게 주된 노사항의 내용이라고 공모하는 듯한 말투로 말했다. 자신도 보험회사에서 사장님의 주민등록번호를 물어보는 전화를 받았다면서 곧 사장님의 대처가 있을 거라는 지수씨의 대꾸. 그는 의자에서 미끄러질 뻔했다. 그녀를 붙잡지 못한다면 그는 바보 멍청이다. 그녀를 잡아. 절대 놓지마. 그가행복할 수 없으니까 그녀도 불행할 거라고 생각하지만 그래도 그녀를 놓을 수 없다. 이미 그녀는 그의 뇌에 종양이 되었으니까. 이미 수술하기에 늦은 말기의 혹.6. 하지만 기회는 오지 않았다. 다음날 바보처럼 룰렛 룰렛사이트 룰렛돌리기 "지금상상에서 깨면 내가 선택한 천사한테 사랑한다는 말을 꼭 해줘야지. 그리고 우리가 딸을 낳을 거라고도 말해 줄거야. 그리고 내가 절대 그녀를 밀어내려고도 하지 않겠다고 말야. 아침에 운동가서 그 남자를 봐도 관대...하지는 못하지만 참아줄 수 있다고. 그렇게 말해줘야지. 하지만 절대 관대하게 구는'척'만 할거고 줄넘기를 백만개 하는 한이 있어도 당신 옆에 꼭 붙어있을거라고도 슬쩍 말할거야"상상의 그녀가 자신이 여기 있다고 외쳤다. 그는 미소짓고 토닥여준 다음 이불을 머리까지 덮어썼다. 빨리 잠들어야 술이 깨고 그래야 그만큼 그녀를 빨리 볼 수 있으니까.이 구제불능의 남자를 어찌할 것인가.그녀는 펑펑 울면서 생각했다. 그녀를 상상속에 남겨둔 채 가볍게 코까지 골며-그는 코를 골지 않는다-잠들었다.누구나 갖는 이기적인 감정. 너무 곧은 사람이라 그런 감정마저 용납하지 못하는 남자. 사실 누구나 그렇
상대두어시간 밖에 못 잘텐데 차라니. 그녀는 고개를 저었다. 환영식 하느라 전날도 잘 못잤는데. "이 사람 피곤하다고 자야돼.""이 분 차 마시고 갈거야."그가 고개를 저었다. 세상에 그렇게 카리스마가 넘치는 사람이 조그마한-그녀보다 더 작았다.-여자에게 꼼짝도 못하고 휘둘리고 있다니, 그녀가 아는 보통의 남매는 남자가 말을하고 여자가 듣는 편이다. "그럼 차만 마시고 갈게요."그의 집 안에 들다.


곤란한것은 자존심과 카리스마 뿐이었으니 그 두가지가 삼십여년의 세월동안 얼마나 갈고 닦아 반짝일지는 신만이 알리라.그를 흘끗이는 검은 미니 정장의 여자를 슬쩍 바라보았다. 화려한 미인. 유능하면서도. 얼굴에 나유능해요 라고 쓰여있다. 또 나 화끈한 경험도 많아요 라고도. 평소 같았음 약간은 흥분할법도 한데. 또 그 여자가 붙인 속눈썹을 깜빡여 그에게 신호를 보내올 때는 더더욱.물론 몸은 좀 동하긴 했다. 이 이른 아침에 동해서 어디다 쓰겠냐만은. 그래도 맘은 내키지 않았다. 무의미한 관계에 질렸다고나 할까. 다시방금전의 하얀천사의 뒷모습이 생각나자 그의 몸이 훨씬 더 동하며 마음도 그쪽으로 향했다. 그는 화려한 미인의 시선을 비꼈다.미인은 눈이 즐겁다. 하지만 또 미인은 자신이 아름답다는 걸 알기에 남자의 자존심을 홀대하곤 한다. 또 남자가 매달리길 원한다. 적령기다.


투입내가 갖고 있고 싶어서 그래. 설마 훔쳐가기야 하겠어?""저... 소중한 거에요."그가 주머니에서 여기저기 흠집이 난시계를 꺼내 들여다보았다."그럼 더더욱 내가 갖고 있을게."그리고 그녀를 내려다보았다."당신한테 소중하다면 나한테도 그렇다는 생각이 막 들었으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실패하다

이른